국내최초 쇼핑몰 퀵 요금조회 API 출시

대표님께!꼭 필요한 서비스 입니다.

star99.3%line만족한,

콜킴의 퀵서비스 요금조회 API 이런분들께 필요합니다!

  • 경쟁사보다 차별화된 기능을 제공 하고싶은 업체.
  • 소비자가 퀵 배송을 자주 원하는 쇼핑몰.
  • 택배 파손 위험이 높은 물품을 취급하는 업체.
  • 신선식품(떡, 회, 과일, 육류) 을 취급하는 업체.

퀵 배송 원하는 고객, 이젠! 놓치지 마세요

  • #자신의 쇼핑몰에 요금조회 API 삽입 요금조회 아이콘
  • #출고지 부터 도착지까지 퀵 요금조회 요금조회 화면
  • #퀵 주문이 완료되어 쇼핑몰 관리자에게 전송 퀵서비스 접수완료

[쇼핑몰 관리자 화면]

관리자화면 예시
  • 1. 고객이 퀵 배송을 접수한 시간을 표시
  • 2. 퀵 배송요청이 접수된후 상품 준비 및 포장까지 소요시간을 입력하면 기사님이 시간에 맞춰 출고지로 방문드립니다.
  • 3. 쇼핑몰 관리자에 접수된 실제 주문번호와 일치하기 때문에 쉽게 조회가 가능합니다.
  • 4. 접수하기 클릭시 콜킴 내부 시스템으로 연동되어 퀵 접수가 완료됩니다.
  • 5. 2번 항목에서 입력한 (00분)으로 픽업시간이 계산되어 출고지로 기사가 방문합니다.
  • API 이용 기업 1,200
    현재까지 수많은 쇼핑몰에서 콜킴 API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2020년 상반기 기준
  • 만족도 95%
    API를 통해 요금조회, 퀵 접수가 가능해져 배송만족 후기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2020년 상반기 기준
  • 1.5배 상승
    거의 모든 대표님들께서 1.5배 이상 주문율 향상을 인정 하였습니다.
    ※2020년 상반기 기준

FAQ콜킴 퀵서비스 API에 대해 더 궁금한 점 있으신가요?

  • Q.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도 API 이용이 가능한가요?
    A.네^^ 가능합니다. 다만 스마트 스토어의 경우 외부 HTML과 같은 코드 삽입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저희가 제공해드리는 링크로 가능합니다. 링크로 접속 시 동일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Q.서비스 이용료는 얼마인가요?
    A.오픈 API 이며. 이용료는 무료입니다. 다만 최근 3개월 이용내역을 확인하여 월건수 20건 이하의 경우 이용이 제한될수 있습니다.
  • Q.저희 사이트 분위기에 맞게 아이콘 디자인 변경이 가능한가요?
    A.네 가능합니다. 귀사의 쇼핑몰의 디자인에 맞게 직접 플로팅 배너 아이콘 디자인을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 Q.전화해서 요금을 조회하거나 따로 퀵을 부르지 않아도 되나요?
    A.저희 API를 통해 주문 접수할 경우 콜킴 내부 시스템에 다이렉트로 접수가 되기때문에 전화로 신청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대표님들의 솔직한, 사용후기!

말풍선1
퀵서비스 관련문의 90% 감소.
콜킴 퀵서비스 요금조회 API 사용후 퀵에 관련한 상담전화가 90% 감소했습니다. 판매하는 물품이 백일떡,돌떡 을 판매하다보니 대부분 상품은 퀵서비스로 출고가 되는데요 배송요금에 대해서 퀵사에 물어보고 고객에게 응대를 하는일이 당연한 업무중 하나 였습니다. 콜킴은 고객이 직접 접속해서 자신의 주소로 요금조회도 하고 접수도 본인이 직접 할수 있기때문에 저희에게 딱 맞는 서비스입니다.
예진*담떡 이현정 사장님
말풍선2
요금조회 API정말 편리하네요.
이 서비스 때문에 퀵서비스 업체를 바꿨습니다. 다른곳과 차별화된 서비스 정말 맘에듭니다. 이전에는 엑셀이나 전화로 퀵서비스를 요청했었는데 고객이 상품 주문후 스스로 퀵서비스를 접수하기 때문에 회사 직원들의 업무가 줄었고 또 고객님들의 만족도가 확실히 높아졌습니다. 콜킴 퀵서비스 최고!
레*스타일 김주은 대표님
말풍선3
혁신적인 서비스 감사드립니다.
처음에 저희 회사로 제안을 하러 오셨을때 충격적인 서비스였습니다. 그 전엔 항상 고객들이 퀵비용을 물어보면 업체로 전화하여 견적을 받곤 했는데 이렇게 직접 고객들이 요금을 조회수 퀵 접수까지 할수있는 기능에 대해 저희에게 큰 장점으로 작용될거라 생각했습니다. 처음에 저희 회사로 제안을 하러 오셨을때 충격적인 서비스였습니다. 그 전엔 항상 고객들이 퀵비용을 물어보면 업체로 전화하여 견적을 받곤 했는데 이렇게 직접 고객들이 요금을 조회수 퀵 접수까지 할수있는 기능에 대해 저희에게 큰 장점으로 작용될거라 생각했습니다.
레*스타일 김주은 대표님
말풍선4
혁신적인 서비스 감사드립니다.
처음에 저희 회사로 제안을 하러 오셨을때 충격적인 서비스였습니다. 그 전엔 항상 고객들이 퀵비용을 물어보면 업체로 전화하여 견적을 받곤 했는데 이렇게 직접 고객들이 요금을 조회수 퀵 접수까지 할수있는 기능에 대해 저희에게 큰 장점으로 작용될거라 생각했습니다. 처음에 저희 회사로 제안을 하러 오셨을때 충격적인 서비스였습니다. 그 전엔 항상 고객들이 퀵비용을 물어보면 업체로 전화하여 견적을 받곤 했는데 이렇게 직접 고객들이 요금을 조회수 퀵 접수까지 할수있는 기능에 대해 저희에게 큰 장점으로 작용될거라 생각했습니다.
레*스타일 김주은 대표님
말풍선5
혁신적인 서비스 감사드립니다.
처음에 저희 회사로 제안을 하러 오셨을때 충격적인 서비스였습니다. 그 전엔 항상 고객들이 퀵비용을 물어보면 업체로 전화하여 견적을 받곤 했는데 이렇게 직접 고객들이 요금을 조회수 퀵 접수까지 할수있는 기능에 대해 저희에게 큰 장점으로 작용될거라 생각했습니다. 처음에 저희 회사로 제안을 하러 오셨을때 충격적인 서비스였습니다. 그 전엔 항상 고객들이 퀵비용을 물어보면 업체로 전화하여 견적을 받곤 했는데 이렇게 직접 고객들이 요금을 조회수 퀵 접수까지 할수있는 기능에 대해 저희에게 큰 장점으로 작용될거라 생각했습니다.
레*스타일 김주은 대표님

콜킴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업 담당자를 통해 상담 받으세요.
API
TEST